CEO인사말 > 자이로케미컬

회사소개

CEO 인사말

안녕하세요.

먼저, 저희 홈페이지를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저희 ㈜자이로는 2002년 환경친화적인 연성 PVC 대체 소재인 액상 PU 수지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창업하였으며 이후, 자체 개발한 고내마모성 무발포 폴리우레탄 수지를 이용하여 국내외 인라인스케이트 휠 시장으로 진출하여 GYRO WHEEL 이란 이름으로 현재 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있는 수출유망중소기업입니다.

아울러 몇 년전 국내 최초로 휠 생산 자동화 라인을 자체 개발 도입하여 획기적인 생산성 향상과 불량률을 줄 일 수 있는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
최근에는 20여년간 축적된 폴리우레탄 수지의 제조 기술과 이를 이용한 2차 가공에 대한 기술적 Know-how를 바탕으로 철도 산업에서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전동차 출입문 상부롤러의 문제점을 해결함과 동시에 국산화하는데 성공하여 서울도시철도 및 서울메트로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.

또한 최근 신발산업의 스마트 자동화를 위한 미래 item중에 하나인 신발 갑피용 side stripe의 TPU 및 기존 액상 PU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신소재인 hybrid 액상 PU를 한국신발피혁연구원과 공동개발하는데 성공하여 미래 스마트 신발제조기술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.

저희 ㈜자이로는 우레탄 수지를 전문적으로 합성 개발하여 2차 가공에 대한 기술과 이와 관련된 자동화 기기에 대한 Know-how를 모두 보유 하고 있는 명실상부 유일한 우레탄 수지 및 가공 전문회사입니다.

항상 기술적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